정부지원서민대출

신용카드 과다사용, 카드론 이용, 현금서비스 이용, 무분별한 한도조회 등 신용점수 하락의 요인이 되는 좋지않은 금융활동을 해오신 분들의 신용도는 많이 떨어져있을 확률이 높습니다. 그런데, 제도권내에서 대출이용이 불가능할정도로 신용점수가 떨어지신 분들이 계신데요.

정부지원서민대출

3금융권을 포함 그 이하 금융권을 생각하게 될 수도 있는데, 사실 생각하는것 만큼 대출승인이 잘 나오지도 않고, 나오더라도 한도와 금리가 생각했던것보다 불리하게 적용될 확률이 높습니다.

뿐만아니라 3금융권 또는 그 이하 금융권 대출 이용시 추후 제도권으로의 복귀시 매우 힘들어질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신중하셔야 하는데요.

이렇게 난감한 상황에 계신분들은 정부에서지원하는 정부지원서민대출 상품을 먼저 알아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.

일반적인 대출상품과는 달리 서민전용 상품인만큼 특별 심사기준을 두어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서민층이 이용할 수 있으며 승인율도 높은편입니다. 물론, 연체이력이 있는 등 금융기관에 피해를 끼친 이력이 있는 분들은 대출승인율이 현저히 떨어지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대환자금, 창업비용, 생계비 등 다양한 종류의 서민지원 상품이 있습니다.

공통적으로 모두 일정기간 이상 소득활동이 인정되어야 하며 소득기준도 충족해야 합니다. 근로자, 사업자, 연금수급자 등이 이용가능합니다.

출처 : 정부지원저금리대출(https://www.system2000.kr/)

Leave a Comment